![]() - 9월 11~13일 서울 세텍(SETEC)에서 공동 부스 운영 - 온라인 비즈니스 '원솔루션' 컨셉 선보여...뜨거운 관심 받아 - 고객과의 접점 넓히고, 효율적인 전자상거래 솔루션 제공에 최선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플레이오토와 메이크샵이 지난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린 '2025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오토&메이크샵이 공동 부스로 운영하며 온라인 비즈니스 전 과정에 걸친 '원솔루션' 컨셉으로 서비스를 소개했다.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총 1,900여명이 현장 부스를 방문하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플랫폼인 플레이오토는 하나의 관리자 계정으로 국내외 약 300여개 쇼핑몰의 상품 등록, 주문, 배송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반복 업무 자동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여주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자동화 및 AI를 활용한 새로운 기능과 통합관리의 이점 및 효과를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메이크샵은 '부담 없이 시작하는 무료 자사몰 솔루션'을 주제로 자사몰 구축부터 운영,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토털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장을 찾은 참관객들은 △통합관리 컨설팅 △운영 자동화 △무료 자사몰 구축 컨설팅 △PG(결제대행) 수수료 무료 등 실질적인 쇼핑몰 운영 지원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코이페 참가자 전용 혜택을 마련해 온라인 쇼핑몰을 처음 구축하는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온라인 시장 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임 참여자에게 굿즈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탠바이미' 경품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오토의 이현철 사업대표는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만들 수 있어서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이커머스 사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이전글 |
2025-09-16 |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