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다나와, 여의도서 ‘2024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 진행…31개 기업 참여 2024-12-18


- 1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 국내외 31개 기업 참석해 성료
- 히트브랜드 기념해 300여개 경품 걸린 이벤트 진행
- 다나와 검색창에 ‘히트브랜드’ 입력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12월 1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24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검증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별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5년 처음 시작됐으며, 올해로 19주년을 맞았다. 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히트브랜드 시상식에는 31개 업체 130여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총 32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LG전자, ▲MSI, ▲포유컴퓨터, ▲ASUS, ▲잘만테크, ▲크로스오버, ▲알파스캔, ▲Creative, ▲EFM, ▲씨게이트, ▲DEEPCOOL, ▲발키리, ▲AMD, ▲인텔코리아, ▲서린씨앤아이, ▲MSI, ▲ASRock, ▲이엠텍, ▲마이크론대원CTS, ▲darkFlash, ▲한미마이크로닉스, ▲로지텍, ▲앱코, ▲SK하이닉스, ▲캐논코리아, ▲이스트라, ▲뷰소닉, ▲하이얼, ▲인바디, ▲에코백스, ▲디월트/블랙앤데커, ▲아임삭이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국내 대표적인 PC/가전 분야 시상 행사로 한 해 동안 탁월한 품질과 서비스를 보여준 브랜드에 수여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나와는 좋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히트브랜드 행사를 기념해 즉석복권 이벤트 등 300여개 경품이 걸린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검색창에 ‘히트브랜드’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2024-12-12
다음글
2025-04-3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