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인터파크·다우리가전과 리퍼TV 최대 15만원 할인 이벤트

2023-02-08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119860, 대표집행임원 김기록)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인터파크, 다우리가전과 함께 리퍼TV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해 인터파크에서 프로모션 대상 리퍼TV를 구매하면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8% 쿠폰을 제공, 기존 최저가 대비 한층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판매되는 제품 모두는 다우리가전이 보유한 삼성 및 LG전자의 TV로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총 18개 모델이다. 특히 해외에서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TV를 국내에서 점검하고 로컬변경까지 완료해 성능이 새 제품과 동일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나노셀 기술로 불순한 색의 파장을 제거하고 색의 순도를 높여 정확하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는 거실용 86인치 인기모델인 ‘LG전자 86NANO75’와 나노미터 단위의 초미세 반도체를 활용한 퀀텀닷TV로 명암비가 향상된 안방용 55인치 인기모델 ‘삼성전자 QN55Q80T’ 등이다.

또 판매된 TV 모두는 다우리가전 고객센터를 통해 12개월 무상 A/S도 지원한다. 다우리가전은 에누리가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 중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고물가로 합리적 쇼핑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에누리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이 최저가 정보뿐만 아니라 상품 구매에 있어 더욱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퍼TV 구매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목록